CyberI 제품소개/News

스마트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CyberI 2018. 3. 9. 18:12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사업분야는 '웹시스템 통합/운영,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이며, 금융권에 특화된 프로젝트 수행 경험으로 국내 굴지의 대형 금융사 프로젝트 레퍼런스를 대거 확보하고 있습니다. 1996년 설립이래 회사의 많은 자원을 R&D에 지속적으로 투입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금융권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는,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금융권 특유의 복잡하고 보안성 높은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처리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으로, 이는 경험이 풍부한 기획, 디자이너, 개발자 등의 전문 인력과 더불어 자체 개발한 솔루션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솔루션 특화 업체는 아니지만, 지속적인 R&D를 통해 웹프레임워크(coreFRAME)를 필두로 최근 관심사가 높은 API 서버(DBridge)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출시해왔고, 대형 금융사 레퍼런스를 통해 기술력을 검증 받고 있습니다.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은, 웹콘텐츠관리, API서버, 웹프레임워크, UI컴포넌트, 텍사노미 등으로 다양하며, 제품의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라인  개요
 웹콘텐츠관리  bizXpress   Multi-Channel Dynamic CMS
동적 데이터를 포함하는 문서를 멀티디바이스에 최적화된 HTML 문서로 한번에 손쉽게 작성, 편집하고 다양한 형태로 배포, 관리할 수 있는 CMS 입니다.
 API서버  DBridge  Enterprise API Server
기업내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연계하여 Enterprise 환경에 최적화된 Public/Private API 서비를 개발 및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웹프레임워크  coreFRAME  Java Web Application Framework
비즈니스 서비스를 기술하여 비즈니스들끼리 전자적으로 서로접근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확장성 생성언어(XML) 기반의 Web Service 개발 및 운영을 위한 통합 솔루션 입니다.
 coreFRAME WTS Edition  One Source Multi Device Web Trading System
국내 최초로 웹표준 및 웹접근성을 준수하는 증권, 금융거래용 WTS 구축 솔루션입니다.
 coreSPRING  Open Source 기반의 Java Web Application Framework
Spring Framework를 이용한 Java Web Application Framework 솔루션입니다.
 UI컴포넌트  webPonent CHART   HTML5 기반의 데이터 인포그래픽 컴포넌트
한번의 생성으로 다양한 차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웹접근성을 준수하며, 섬세한 디자인 변경을 지향합니다.
 webPonent GRID  HTML5 기반의 테이블 확장 컴포넌트
속도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바인딩이 가능하며, 다양한 플러그인을 통해 풍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ebPonent VIRTUAL KEY  HTML5 기반의 범용적 보안을 위한 컴포넌트
다양한 키 입력 방식과 키 배열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였으며, 기존에 검증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보안성도 우수합니다.
 coreSTOCKCHART  HTML5 기반의 증권분석 종합차트
수려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보조지표와 다중 오러레이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차트를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텍사노미  Semantrix TMS   XBRL Taxonomy Set 구축 관리용 Web Application
기업의 다양한 재무제표 양식 및 공식 서식을 국제표준인 XBRL Taxonomy 포맷으로 생성해주는 솔루션 입니다.
 OntoMetrics Domain Mapper  온톨로지 프로토콜 지식 없이 사용할 수 있는 Edit 시스템
Abstract Business Domain 구조를 시각화하고, Mapping을 통해 Business간의 데이터 통합이 가능하도록 돕는 Web 기반 Edit 시스템 입니다.  

 

솔루션관련 자세한 기능 및 적용사례(레퍼런스)가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아래의 경로를 클릭하세요.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트라이얼, 데모, 체험신청 등의 서비스와 제품문서를 제공해드립니다.

*솔루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