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I 제품소개/API 서버

마이데이터 필수 API 솔루션 ‘D-Bridge’ GS 인증 1등급 획득

CyberI 2021. 3. 15. 15:12

 

(주)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API서버 제품인 ‘D-Bridge2.0’이 한국정보통신협회(TTA)로부터 품질 우수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내 소프트웨어의 완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ISO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상을 만족한 경우에만 인증서 및 인증마크를 수여하게 되며, D-Bridge가 취득한 1등급은 인증 최고 단계이다.

 

D-Bridge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Database, Middleware, I/O) 연계, Total API Lifecycle Management, 강화된 API 보안, 사용통계정보 제공 JSON, XML, SOAP등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이 지원되는 기업환경에 최적화된 API 솔루션이다. 2016년 출시 직후 SK증권 납품을 필두로 대형 증권/보험사/기관 등에 납품하며 업계 최다 금융권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5년간 오픈 API 시스템 사업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8월 예정된 마이데이터 본격 시행을 앞두고 마이데이터 사업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성이 보장된 API방식(2021년 8월 4일 API시스템 의무 구축(신정법 제22조의9) 발효)으로 제공해야 함에 따라 API 인프라 구축에 대한 관심과 함께 사업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DBridge 상세기능

 

DBridge 레퍼런스